재테크하기

공짜 채굴 에어드랍 후기 - 채굴은 과연 돈이 되는가?

올라석이! 2024. 5. 21. 15:41

notcoin 에어드랍

 

 

안녕하세요!

 

저는 에어드랍 작업을 NOT 코인으로 시작 했습니다.

낫코인은 우리가 요즘 많이 하고 있는 것 처럼 화면을 탭해서 채굴을 하는 텔레그램 앱이었어요.

햄스터 컴뱃, 체인게임, 탭스왑 등 NOTcoin을 시작으로 많은 앱들이 생겼습니다.

처음 낫코인을 할때는 이게 진짜 돈이 되는건가?

상장이 되긴하는거야?

이런 생각들을 했었지만 짬짬이 쉴때 아무생각없이 하니까 나중엔 중독 되더라구요 ㅋㅋ

 

notcoin 에어드랍

 

Notcoin 채굴이 끝나고 에어드랍 받은건 8천개 정도 되네요.

근데 정말 낫코인이 돈이 될까요?

 

notcoin 에어드랍

 

https://kr.beincrypto.com/base-news/57610/

 

낫코인(NOT), 거래량 톱10 코인 진입

낫코인(NOT)은 5월 16일 주요 거래소에 상장한 후 빠르게 일일 거래량 상위 10위권 암호화폐에 진입했습니다.

kr.beincrypto.com

 

낫코인은 바이낸스, okx, 비트겟등 주요 거래소에서 상장이 되었습니다.

일단 상장하면 현금화는 가능하다!

그런데 진짜로 현금 가치로는 얼마나 하는지 볼까요?

 

 

notcoin 에어드랍

 

위 차트는 비트겟 NOT 코인 차트입니다.

notcoin 상장한날 최고가는 대충 0.034정도 되네요.

제가 8천개 정도 있다고 했죠?

그럼 $0.034 x 8000 = 272 달러입니다.

물론 지금은 많이 떨어졌지만 0.034에 팔았다면 대충 30만원정도 되었겠네요 ㅎ

 

현재 제 블로그에 많은 무료 채굴 토큰들을 소개하고있습니다.

사실 제가 소개하는것 보다 훨씬 많은 채굴 앱들이 있지만 현금화 가능성이 있는 것들을 고르고 골라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어떤게 상장할지 언제 상장할지는 아무도 몰라요.

하지만 낫코인처럼 상장하게되면 현금화가 가능하니 지겹고 까먹을때도 있겠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보상이 있을거라 믿습니다.

다들 화이팅!!!

 

 

2024.04.25 - [재테크하기] - 공짜로 코인 모으기 7 - 솔라나 묻은 탭 스왑

 

공짜로 코인 모으기 7 - 솔라나 묻은 탭 스왑

저번에 소개해드린 햄스터 컴뱃과 달러를 모을 수 있는 테더 월렛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에 소개하는 위의 두앱과 비슷하게 스마트폰 화면을 탭하여 토큰을 채굴 할 수 있는 탭스왑 에어드

ollasugi.com

 

 

2024.05.13 - [재테크하기] - 공짜로 코인 모으기 - 예스코인 Yescoin 채굴 에어드랍 팩맨 게임

 

공짜로 코인 모으기 - 예스코인 Yescoin 채굴 에어드랍 팩맨 게임

지금까지 화면을 탭하여 토큰을 채굴할 수 있는 많은 앱들이 있었는데요.이번에는 탭이 아닌 스와이프를 해서 채굴하는 코인이 나왔네요.이름은 Yescoin 입니다. Y가 박혀있는 코인의 화면을 스

ollasugi.com

 

 

2024.04.11 - [재테크하기] - 공짜로 코인모으기 4 - 햄스터 컴뱃 hamster kombat 코인

 

공짜로 코인모으기 4 - 햄스터 컴뱃 hamster kombat 코인

안녕하세요.  공짜로 코인 모으기 4번째 햄스터 컴뱃입니다.  다른 코인 소개글은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2024.03.11 - [재테크하기] - grass 코인 채굴 솔라나 묻은 제2의 아비브 바이낸스 상장 전

ollasugi.com